운동 방법 및 식단 남자뱃살빼는법 : 뱃살 빼는

 

방심하고 있는 사이에 어느새 부풀어 있는 배, 그 중에서도 남성의 배는 내장 지방이 축척되어 생긴 것이 대부분이므로 여성에 비해 살을 빼기가 더 어렵습니다.

복부비만을 해결하지 못하면 고혈압이나 당뇨병 등 만성질환에 걸릴 위험이 높고 각종 암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지금부터라도 뱃살을 빼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오늘은 남성의 배가 마르는 방법에 대한 정보에 대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운동부터 식단까지 지금부터 확인해 볼까요?

1. 플랭크 플랑크는 코어 운동 중 가장 흔한 운동으로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팔꿈치를 90도로 세우고 몸 전체를 들어올리면 효과가 있습니다. 이때 몸이 어깨에서 발목까지 일직선이 되는 것이 중요하며 자세를 유지하는 동안 복부에 힘을 주어 운동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플랑크는 뱃살을 빼는 방법으로 매우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복부 아래나 양 옆의 근육을 단련하는 데 도움이 되며, 복부뿐만 아니라 팔과 허리 등 전신을 조여 줍니다.

2. 크런치 크런치는 상복부를 강화하는 운동입니다. 바닥에 누워 무릎을 위로 굽힌 후 양손은 귀에 대고 상체를 들어 올립니다. 복부의 긴장을 유지하고 다시 처음 자세로 돌아갑니다.크런치를 할 때는 머리가 땅에 닿지 않도록 복부의 힘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목에는 힘을 주지 않습니다.

3. 사이드크런치는 클러치의 응용동작을 통해 옆구리살에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먼저 몸을 옆으로 돌려서 눕고, 한 팔을 바닥에 대고 펴고 무릎을 90도로 굽히세요. 다른 한 손으로 귀를 가리고 상체를 들어 올려 옆구리를 수축시킵니다. 천천히 원래의 자세로 돌아옵니다. 사이드크런치도 복부의 긴장감을 항상 유지하면서 동작해 주세요.

* 건강한 메뉴를 짜기 위한 요령

남자 뱃살을 빼는 방법으로 운동만큼 중요한 것은 식사입니다.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가공 식품이나 탄수화물 섭취는 줄이고 야채와 단백질 중심의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닭고기, 생선, 계란 등의 단백질을 매 끼니마다 함유하여 체지방 연소를 위해 건강한 지방을 섭취해야 합니다. 건강한 지방은 생선이나 견과류 등에서 섭취할 수 있으며, 가공 식품은 가능한 한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자,여기까지남자는배가살을빼는방법에대해살펴봤고요. 뱃살을 제대로 빼려면 식사량을 줄이거나 지나친 운동을 하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오늘 알려드린 배를 빼는 방법을 참고하여 저에게 맞는 계획을 세우고 꾸준히 운동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